[대전]“쿨 매트로 시원한 여름 나세요”
[대전]“쿨 매트로 시원한 여름 나세요”
  • 정헌희 기자
  • 승인 2012.07.3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대전충남본부 후원, 쪽방 거주자에 쿨 매트 100개 지원

대전시,“쿨 매트로 시원한 여름 나세요”
-한국자산관리공사대전충남본부 후원, 쪽방 거주자에 쿨 매트 100개 지원 -

○ 대전시는 31일 오후 3시 대전쪽방상담소(동구 정동)에서 쪽방 거주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쿨 매트 100개(500만원 상당)를 지원했다.

○ 이번 행사는 한국자산관리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충태)의 후원으로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 쪽방 거주자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마련됐다.

○ 이날 행사는 박상덕 대전시행정부시장을 비롯해 신충태 한국자산관리공사대전충남지역본부장 등이 직접 쪽방상담소를 방문해 쿨 매트를 전달하며, 주민들을 격려했다.

○ 윤종준 시 복지정책과장은 “앞으로 폭염기간 동안 쪽방 거주자들이 조금이라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휴식공간에 들마루 등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며“앞으로도 시는 쪽방 거주자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시는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의 일환으로 냉장고가 없는 가구에‘It's 水’수돗물을 냉동시켜 쪽방 상담소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올 봄부터 추진하고 있는‘쪽방마을 사랑나누기 사업’을 통해 밑반찬 지원 등 돌봄 결연 사업을 펼쳐 쪽방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쪽방 주민의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쿨매트 기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