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혼자 하기 어렵다면? 기초영어회화 야나두에서
영어공부 혼자 하기 어렵다면? 기초영어회화 야나두에서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6.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기초영어회화 브랜드 야나두에서 영어공부 혼자 하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영어 왕초보들을 위한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나두의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5가지 혜택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먼저 42,000원 상당의 '영어말하기 5일 완성반'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기초영어회화의 핵심을 담은 짧고 압축적인 ‘10분 강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5일 동안 영어의 어순감각을 깨우쳐 쉽고 간단하게 영어 말하기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강좌다.
 
또한, 혼자 공부하기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학습 멘토 전담 트레이닝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내가 말한 내용을 멘토가 꼼꼼히 첨삭해 주어 5일 강좌로 듣고 이해한 내용을 실제로 말하면서 연습할 수 있다.

공식 네이버 밴드에 매일 아침 업로드되는 영어 말하기 미션을 확인하고, 미션 내용을 녹음해 보이스 댓글로 남기면 원어민 강사가 녹음된 음성을 확인하여 1대 1피드백을 제공한다. 많은 초보자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발음이나 억양을 바로 바로 교정 받을 수 있어 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원예나, 권필 강사가 제작하는 ‘야나두 스타특강쇼’와 SNS 영어회화 콘텐츠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스타특강쇼는 일상에서 쓰는 숫자, 실생활 속 영어 표현, 영어를 잘할 수 있는 방법 등 어디에서도 보기 어려운 꿀팁들을 짧은 영상 속에 재미있게 담은 강의다.

페이스북과 네이버 밴드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는 드라마와 영화 명대사, 명언 등의 자료를 하루 3번 제공한다. 살아있는 영어 표현들을 쉽게 배우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이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는 데 중요한 ‘어휘력’도 키울 수 있다. 회원가입만 해도 제공되는 ‘영단어 어플’은, 잠금화면을 열면 움직이는 그림 1080개를 통해, 이미지와 함께 영어 단어를 강제 암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어폰을 끼고 화면을 바라보고 있으면 단어가 이미지화 돼 기억되므로 단어 암기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영어를 잘 못하는 것이 부끄러워서, 영어는 막연히 어렵고 복잡한 것이라고 생각해서 초보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많은 왕초보자들을 위해 회원가입만 해도 5가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망설이지 말고 가입해서 영어 고수의 첫걸음을 떼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회원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