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디자인 전문기업 천삼백케이(이하 1300K)는 여름 시즌을 맞아 체감온도를 낮춰주는 ‘1℃ PROJECT(일도씨 프로젝트) 쿨스카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1300K 여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쿨스카프’는 고밀도 면에 아이스폴리머가 포함되어, 차가운 물에 약 3~5분 적셔두기만 하면 아이스폴리머가 팽창하면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고밀도 면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높은 흡수력을 자랑한다. 여행, 캠핑, 등산, 락페스티벌 등 여름 야외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며, 냉방기기 사용을 자제하고 있는 실내에서도 목이나 손목에 둘러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귀여운 디자인과 2030 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4가지의 파스텔톤 컬러를 결합해 ‘블루-스위밍’, ‘옐로우-아이스케끼’, ‘핑크-워터멜론’, ‘그레이-튜브’ 등으로 선보여 고객의 선택 폭 또한 넓혔다.
1300K 관계자는 “이번 일도씨 프로젝트는 냉방온도는 1도씨 높이고, 체감온도는 1도씨 낮추자는 취지로, 절전과 냉방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적정냉방온도 캠페인을 실용적인 형태로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지난 겨울, 많은 호응을 얻었던 연탄기부 다이어리 프로젝트에 이어 착한 여름 프로젝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 쿨스카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300K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