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넘버원웨딩&투어에서 주관하는 대구 비수기웨딩박람회가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대구 대봉동 웨딩 골목 내 사옥에서 열린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 시 예비 신부의 꾸밈비 50만원을 지원하며, 셀프 웨딩 촬영을 25만원의 실속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수기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에 맞게 알뜰하게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정보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넘버원 웨딩&투어는 웨딩컨설팅과 신혼여행, 스튜디오 및 스냅 등 웨딩사진 등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한 곳에서 결혼의 모든 것을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같은 바탕으로 허니문 현지 직거래 시스템 통해 특가 허니문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발리나 하와이, 유럽 등 전 세계 현지 여행사를 보유하고 있어 합리적인 금액은 물론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신속한 해결 및 보장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했다.
이번 비수기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사전 신청 후 참가하는 참석자 전원에게 방문 선물을 제공한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웨딩 다이어리, 15만원 상당의 맛사지 2회 쿠폰, 수제비누 등이다. 여행용 스킨케어 키트나 파우치 6종세트 등 신혼 여행 준비물도 증정한다.
안지연 대표는 “비수기를 노려 결혼 준비를 진행하는 실속파 신랑 신부들을 위해 고품격 스드메 패키지를 실속 있는 금액으로 준비할 수 있는 대구결혼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를 함께 준비하고 있어 대구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