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로써 창립8주년을 맞이하는 아마스빈은 8주년을 기념하여 금일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7주년에는 소수의 고객들과 아마스빈 내부고객인 매장 직원들 전원에게 금, 블루투스 스피커, 외장 배터리 등 선물을 제공, 소수에게만 혜택이 돌아갔다.
이번 8주년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8월11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음료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음료는 10대는 초코버블티, 20대는 오레오쉐이크, 30대는 딸기 요거트, 40대는 얼그레이 밀크티로 지난 8년간 연령대별로 가장 인기를 모은 베스트셀러 메뉴다. 스탠다드 사이즈만 제공되며, 펄 선택은 가능, 1인당 최대 2잔까지 가능하다.
최근 음료 시장을 보면 수많은 매장들이 생기고 사라진다. 이러한 음료업계의 대혼란 속에 아마스빈처럼 8년 동안 꾸준하게 선전하는 업체도 드물다.
아마스빈은 본사의 이익을 최소한으로 줄여 건강한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매년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과 나누고 있다. 점주와 본사와의 끈끈한 유대감을 중요시하는 아마스빈은 '빨리 달리기 보다 오래 달리고 싶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이번 8주년 감사 이벤트도 고객이 진정 원하는 제품을 선별, 파격적인 50%할인 이벤트로 진행해 진정성 있는 감사 이벤트로 보답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