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하고 저금리 대출로 갈아타기 해야.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하고 저금리 대출로 갈아타기 해야.
  • 이청원 기자
  • 승인 2016.08.2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출금리 비교하고 최저금리로 받아야
 

올 2월부터 수도권부터 단계적으로 ▷대출심사 강화 ▷원리금 분할상환 등을 적용한 이후로 주택매매거래는 줄고 분양권 거래는 크게 늘어 났지만 대출을 받을 때 변동금리를 선택하기가 어려워 졌다.

주택담보대출을 받은 경우 신중을 기해야 한다.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최소 몇 천에서 많게는 수억에 달하는 금액을 대출 받아 장기로 이용하기 때문에 한번 잘못된 대출을 받게 되면 상당히 많이 이자를 대출 기간동안 더 지출하게 되는 것이다.

대출하려는 사람들은 새 가이드라인으로 대출 시 소득심사가 까다롭지만 대출이 무조건 어려워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상담을 통해 자신의 대출 조건을 미리 잘 따져볼 필요가 있다.


개인별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아주는 금리비교 사이트를 이용한 김 씨의 경우 향후 변동금리의 변화에 따라 다르겠지만 2.4%대에서 변동이 이뤄진다면 고정금리를 그대로 유지했을 때보다 연간 40만원 정도의 이익을 본 셈이다. 김 씨의 경우 2.4%대의 변동금리가 연간 0.1%p 낮아질수록 매년 20만원씩 이익을 더 볼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개인별 조건에 맞는 최저금리 상품을 알려주는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뱅크몰'( www.bank-m.co.kr )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동안은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잘 몰라서 집근처나 주거래은행을 통해서 받았으나, 금리비교사이트를 통하면 금융전문가가 나에게 맞는 최저금리 은행과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준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부동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통해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같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는 물론이고 평소 대출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설명해주는 등 선진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