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캠핑]피에스타드 캠핑 두번째 시리즈 - 할로핑
[가을캠핑]피에스타드 캠핑 두번째 시리즈 - 할로핑
  • 김길수 기자
  • 승인 2016.09.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29일 개최 가을 캠핑족들의 이색캠핑

[가을캠핑]피에스타드 캠핑 두번째 시리즈 - 할로핑
오는 10월 29일 개최 가을 캠핑족들의 이색캠핑

▲ ‘피에스타드캠핑 - 할로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기업 JH BTL(대표 현광현, 정원하 www.jhhds.co.kr)이 오는 10월 29~30일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있는 수림타운캠핑장에서 ‘피에스타드캠핑 - 할로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페인어로 ‘캠핑페스티벌’이라는 의미의 ‘피에스타드캠핑’은 JH BTL에서 자체 기획해 분기별로 열리는 캠핑축제의 시리즈물로 매번 각기 다른 컨셉의 테마를 통해 다양한 체험행사와 캠핑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지난 6월 성공적으로 개최한 JH BTL의 첫 번째 기획 제1회 ‘피에스타드캠핑 - 리턴! 네이처!’가 자연 속에서의 하루, 편안함, 일상으로의 테마 등이 모토로 진행되었다면 이번에 개최하는 제2회 ‘피에스타드캠핑–할로핑’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신나는 클럽파티와 공포체험 등 다양한 체험요소를 운영해 참가자들이 캠핑이외에도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피에스타드캠핑에는 가을 단풍군락지로 둘러싸인 넓은 캠핑장에서 온 종일 상영되는 공포영화야외상영관, 할로윈 특집으로 꾸며진 귀신의집 공포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한 가을밤을 한껏 즐길 수 있는 EDM파티도 낮부터 열린다.

그밖에 Food & Beverage zone과 할로윈데이 코스튬의 상렌탈판매샵, 특수분장 체험공간을설치해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수림타운캠핑장은 전기시설 및 야외수영장, 급수대, 샤워장, 화장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참가신청은 9월 말 인터파크에서 얼리버드 판매를 시작으로 10월 23일까지 진행한다. 그리고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도 수시운행 예정이다.

정원하 대표는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만큼 피에스타드캠핑에서도 컨셉캠핑이라는 특별한 공간과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보다 이색적인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했다”면서, “이번 피에스타드캠핑 - 할로핑을 통해 캠핑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할로윈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에스타드캠핑 - 할로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에스타드캠핑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iestadecamp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