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내달 6일까지 부산 가을 여행주간 이벤트 진행
호텔엔조이, 내달 6일까지 부산 가을 여행주간 이벤트 진행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6.10.2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예약 전문기업 ‘호텔엔조이’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11월 6일까지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속 숨은 부산 보물찾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부산 가을 여행주간에는해당 기간 동안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광장에 주무대를 설치하고 홍보관, 체험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부산 무비로드 헌팅투어’가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관광객이 부산의 영화촬영지 12곳을 방문하여 장소별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면 부산/김포 왕복항공권, 호텔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되는 ‘TV 앵커 및 라디오 DJ 체험’과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부산 특산품인 어묵과 소주를 활용한 시식코너인 ‘어소옵쇼’ 등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이와 함께 호텔엔조이는 부산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최대 1만원 쿠폰할인 및 부산 지역 호텔별 단독 추가 특별혜택을 제공하며, ‘부산 가을 여행주간’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 지역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호텔인 파크하얏트 부산 예약 시, 3만원 즉시할인을 받아 파크킹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23만원대(세금 및 봉사료 제외)에 즐길 수 있다. 다만, 해당 가격은 오직 호텔엔조이에서만 만날 수 있다.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은 시내 전망의 디럭스 객실 1박과 영화 예매권 2매, 투썸플레이스 음료 2잔으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호텔엔조이에서만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해 7만 2천원대에 제공(세금 및 봉사료 제외)한다.

푸른빛 해변과 광안대교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켄트호텔 광안리는 호텔엔조이 고객을 위해 디럭스시티뷰 1박(2인 기준)과 2인 조식, 미니바 무료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를 1만원 쿠폰할인을 적용하여 8만 2천원대(세금 및 봉사료 제외)에 준비했다.

또한 ‘호텔엔조이’는 부산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태핫태! 내가 바로 부산 특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부산의 핫한 소식을 현장에서 사진으로 촬영해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촬영한 이미지와 소식을 댓글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부산 지역 호텔 무료 숙박권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부산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shub.co.kr/fallbus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부산관광공사(051-780-21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