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식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음식이다. 가격이 전반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아 얇아진 지갑사정과 관계없이 다양한 음식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고, 세트메뉴가 발달해 있어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이러한 가운데 중화요리 전문점 매란방 왕십리 본점이 따끈한 짬뽕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을 맞아, SNS 해시태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개인 SNS에 해시태크와 함께 매란방 메뉴사진을 공유하면 칭타오 맥주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동서양의 조화를 이룬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매란방은 영화 패왕별희에 등장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존 중식당과 차별화된 독특한 컨셉의 공간을 만들었다고 한다.
메뉴까지도 특별함을 더했다. 게살볶음밥, 망고크림새우, 꽃게짬뽕 등 다양한 단품 메뉴부터, 알찬 구성의 중식 코스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 특히 12000원부터 시작되는 고퀄리티 중식코스는 매란방만의 자랑거리다.
인기 메뉴는 몽실 탕수육이다. 튀김 옷을 둥글둥글하게 튀겨낸 귀여운 모양과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함께 곁들여 먹는 매란방만의 달콤한 특제 소스가 더해져 풍미 가득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모임이나 비즈니스 모임 등에 이용할 수 있는 두 개의 프라이빗 룸을 완비하고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가성비 좋은 왕십리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주말뿐 아니라 주중에도 웨이팅을 하는 손님들이 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SNS 해시태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란방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는 11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연말연시를 위한 또 다른 이벤트가 선보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