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켄스, ‘치즈덴탈껌’ 출시 “반려견 치아 건강 도와”
포켄스, ‘치즈덴탈껌’ 출시 “반려견 치아 건강 도와”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6.11.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가 반려견 치아 관리를 위한 신제품 ‘치즈덴탈껌’을 출시했다.

신제품 ‘치즈덴탈껌’은 평소 양치질을 싫어하는 반려견이나 입맛이 까다로워 일반 덴탈껌을 잘 먹지 않는 반려견을 위해 만들어진 애견 전용 덴탈 간식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지닌 까망베르치즈를 주성분으로 해 반려견의 까다로운 식성을 맞출 수 있도록 고려했으며, 제품 1봉지당 500mg의 높은 칼슘 함유량을 자랑한다.

또한 바나나와 딸기, 사과 등 과일 성분을 포함해 맛은 물론 영양 성분도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덴탈껌에 비해 3배 정도 질겨 오래 씹을 수 있기 때문에 치석 및 입냄새 감소에 도움이 되며, 씹는 즐거움을 제공해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제공한다.

포켄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치즈덴탈껌’은 덴탈껌의 효과뿐만 아니라 맛과 영양까지 까다롭게 고민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애견인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반려견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반려견이 선호하는 과일과 치즈 등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성분들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포켄스’의 신제품 ‘치즈덴탈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켄스 공식 쇼핑몰(www.forcans.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