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서울여대 자율전공학부 홈커밍데이’ 행사 참여
라벨영, ‘서울여대 자율전공학부 홈커밍데이’ 행사 참여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6.11.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서울여자대학교 자율전공학부 홈커밍데이’ 행사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여자대학교 자율전공학부 학생회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학부 선배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16학번 후배들의 전공 선택에 도움을 주고, 선후배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학생회에서 준비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제공돼 학생들 사이에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진행된 행사에서 학생들은 ‘뷰티 랜덤 박스 뽑기’ 시간을 통해 ‘라벨영’의 ‘쇼킹바나나헤어팩’, ‘꿀물미스트’, ‘쇼킹필링젤’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받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SNS에 인증샷을 올릴 만큼 행사에서 제공된 라벨영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서울여자대학교 자율전공학부 홈커밍데이’에 후원한 라벨영의 ‘쇼킹바나나헤어팩’은 푸석하고 갈라진 모발을 위한 팩으로 손상모를 위한 추천 제품이다. ‘꿀물미스트’는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미스트 제품이며, ‘쇼킹필링젤’은 피부 표면의 각질들을 부드럽게 관리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