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청춘발크림’ 감성 스토리 영상 공개
라벨영, ‘청춘발크림’ 감성 스토리 영상 공개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6.11.2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일명 ‘청춘발크림’으로 불리는 ‘쇼킹풋필링크림’의 감성적인 스토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딸을 위해 수산시장에서 고된 일도 마다치 않고 일하는 엄마와 그런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되는 딸의 모습이 그려졌다. 딸이 엄마의 갈라진 발을 보며 그 동안 아픈 것도 모르고 고생했을 모습에 슬퍼하고, ‘청춘발크림’으로 잠든 엄마의 발을 마사지해주며 엄마의 ‘청춘발’을 되찾아준다는 콘셉트다.

영상에 소개된 라벨영의 ‘청춘발크림’은 자연풋필링과 보습풋크림이 하나로 합쳐진 2in1 풋전용 케어크림이다. 두껍게 쌓인 발의 굳은살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동시에 호호바씨오일과 마카다이마씨오일, 올리브오일 성분을 통해 보습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오랜 시간 윤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해당 영상은 실제 자사 상품기획팀 직원의 이야기를 재구성한 것”이라며, “영상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청춘발크림’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어머니를 생각하고 기획했기 때문에 발에 수분감을 전해줄 오일 성분을 꼼꼼하게 선택해 발각질로 고민하고 있는 이라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춘발크림’ 영상은 라벨영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