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 유통/제조기업 쓰리에스솔루션이 스탠딩데스크(스탠딩책상) ‘뮤톤데스크’(MT101) 출시 기념 행사를 11번가 단독으로 실시한다.
이번 출시된 뮤톤데스크는 건강을 생각하는 트렌드에 맞춤 제품으로써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자유롭게 앉거나 서서 일할 수 있는 신개념 책상이다. 최고급 가스 스프링 방식으로 조절 시 소음이 없고 깔끔하며, X형 지지대를 적용하여 12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하고 최고 높이에서도 견고하고 흔들림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 홈이 있어 따로 태블릿을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고 컴퓨터 사용자를 위한 슬라이드 키보드 트레이를 설치하여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CARB 인증, FSC 인증을 받았다. 각 모서리는 고급 라운딩 처리가 되어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 책상의 크기를 고려하여 M사이즈 또는 S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하다
쓰리에스솔루션은 출시 기념으로 11번가 단독으로 약 15%의 할인과 함께 3만원 상당의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이 되는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M1을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후기 작성 시 9만원 상당의 뮤톤 모니터 거치 암(MA102)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쓰리에스솔루션은 ‘스탠딩 데스크의 관심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지만 가격이 비싸 구매를 어려워 하는 고객이 많았다. 그래서 뮤톤데스크는 소비자의 기준에 맞춘 가격과 품질을 제시하였다.’고 하였으며, ‘추후에도 소비자를 위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