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분별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짜 정보는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신설된 취향 저격 정보쇼 ‘알짜왕’! 12월 7일 방송 예정인 알짜왕 7회에서는 다산의 여왕이자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 김혜연 씨가 출연해 완벽한 몸매, 건강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뱀이다’ 등 다양한 히트 곡을 낸 김혜연 씨는 네 아이의 엄마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육아와 가수 활동 병행으로 쉴 틈 없이 바쁜 그녀가 건강을 지키기 위해 선택한 것은 바로 ‘블랙 커런트’! 베리의 왕이라 불리는 블랙커런트는 풍부한 항산화 물질로 노화 방지와 여성 건강에 좋을 뿐 아니라 눈과 뇌 건강에 도움을 줄 정도로 영양가 높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네 번의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면서 여성성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다.”고 블랙커런트를 즐겨 먹게 된 이유를 밝힌 김혜연 씨. 어디에서나 블랙커런트 차 마시기는 기본, 심지어 동료 가수에게 “커피보다 블랙커런트 차를 마시라”고 권유할 정도로 블랙커런트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평범한 주부이자 엄마로서의 김혜연 씨 일상도 공개됐다. 평소 스마트폰, 컴퓨터를 가까이 하는 아이들의 건강을 염려해 눈과 뇌 건강에 좋은 블랙커런트 요리를 즐겨 한다는 김혜연 씨.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블랙커런트 요거트’와 ‘샐러드’, 편식을 많이 한다는 셋째 아들 도형 군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블랙커런트 잼’까지 김혜연 씨의 다양한 블랙커런트 활용 비법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블랙커런트의 자세한 효능과 더불어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블랙커런트 고르곤졸라 피자, 블랙커런트를 활용한 다양한 알짜팁은 오는 12월 7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알짜왕 7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