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삼백케이(이하 1300K)는 다양한 유형의 2017년 다이어리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유형별 다이어리에는 한 달 다이어리, 무지 다이어리, 다이어리 겸 오가나이저 등이 있다.
기본에 충실한 다이어리를 찾는다면 '스노우캣 다이어리'가 안성맞춤이다. 월간, 주간페이지가 넉넉하게 있으며 메모지로 활용 가능한 프리페이지가 포함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분전환이 되는 유니크한 컬러의 다이어리를 사용하고 싶다면 몰스킨의 2017년 12개월 다이어리를 주목하자. ‘몰스킨 클래식 다이어리’는 기본 컬러인 블랙과 스칼렛 레드를 포함 2017년 트렌드에 맞춰 엄선한 컬러 ▲말라카이트 그린 ▲스틸 블루 ▲그레이프 바이올렛 ▲코랄 오렌지의 6가지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올해는 컬처 아이콘을 테마로 디자인 된 도라에몽, 피너츠, 어린왕자, 배트맨 4종 리미티드 에디션도 준비됐다.

또한 작심삼일을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한 먼슬리형 다이어리는 매 달 새로운 다이어리로 성취감을 높여준다는 장점이 있다. ‘한달 이야기 다이어리’는 옐로우 바이올렛, 블루핑크, 민트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돼 있어 매달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수납형 다이어리는 지갑, 플래너, 명함케이스, 휴대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속지만 새롭게 갈아 끼워 재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으로 ‘헬로 아이엠 오거나이저’는 그립감이 좋은 고급스러운 커버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1300K 2017 다이어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