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모바일 ‘카드나라’, 2016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최우수상 수상
퓨처모바일 ‘카드나라’, 2016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최우수상 수상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6.12.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처모바일(대표 이우찬)’의 선보인 ‘카드나라’ 앱이 지난 8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6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금융부문 신용카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부가 후원하는 2016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를 갖춘 우수 모바일 앱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스마트앱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들을 심사하고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 및 시상한다.

이번에 최우수상을 받은 ‘카드나라’는 현명한 카드 소비생활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각종 카드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앱으로 업종별 카드 사용금액을 최적의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패턴에 맞는 맞춤형 할인카드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추천된 카드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카드사의 카드신청 페이지로 바로 연결해준다.

이와 함께 모든 카드사 업종별 할인카드를 비교 분석한 카드 상품 전문가의 리뷰를 제공하고 카드소득공제 및 관련 재테크 생활정보도 제공한다. 여기에 맛집, 숙박 등 할인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 품질에 대한 실제 이용후기를 비롯해 모든 카드사의 이벤트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퓨처모바일 이우찬 대표는 “카드나라 앱이 2016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이용자의 관점에서 보다 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퓨처모바일은 2017년 상반기 카드나라 앱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UI와 UX를 개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