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이나 신용조회 전혀 없는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인기
비용이나 신용조회 전혀 없는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인기
  • 이청원 기자
  • 승인 2016.12.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중은행 대출 최저금리 찾으려면 금리비교사이트 이용해야
 

시중은행의 주택담보대출금리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기존 변동금리 사용자들과 신규 대출 예정자들은 더 늦기 전에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통해 낮은 고정금리로 대출을 받아 이자 부담을 줄이려고 하고 있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뱅크몰( www.bank-m.co.kr )에 따르면 금융사별로 최저금리는 2.8~3.4%수준이며, 이제 고정금리는 2%대의 대출을 찾기가 불가능하다.

이처럼 시중 대출금리가 상승하면서 은행별로 금리차이도 커져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제대로 하여 매매대출이나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를 하지 않는다면 같은 조건에서도 남들보다 1%이상 높은 금리를 사용하게 될 수 있으며, 최저금리를 받았더라도 과도한 부수거래 가입을 요구하거나 상환방식이 맞지 않는 등 대출조건이 불편할 수 있다.

그렇다면 나에게 맞는 최저금리 대출상품을 쉽게 찾을 수는 없을까? 대출자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있는 “최저금리”. 최근 금융권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최저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금리비교서비스는 대출자들의 신용등급/소득/지역 등 각각의 조건에 맞춰 최저금리 금융사와 상품을 추천 해드리고 있으며, 기타 대출관련 상담도 무료로 도움을 드리고 있다. 다만 최근 들어 금리비교서비스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만큼 이용하여 상담을 받을 경우 해당 업체가 활발히 상담이 이뤄지고 있는지, 믿을만한 사이트인지 잘 살펴보고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최근 대기업에서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한 만큼 정보보호 관련하여 충분한 보안이 되어있는지 살핀다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의 관계자에 의하면 “불과 1~2년전만 해도 대출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은행을 방문하는 것 말고는 딱히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대출을 받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하는 것은 은행을 방문하는 것이었다. 서류를 준비하여 각 은행을 돌아다니는 부분이 시간도 많이 들고 불편하였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금리비교서비스를 통하면 각 은행을 모두 돌아다닌 것처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만큼 모든 사람들이 대출시에는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꼭 금리비교를 먼저 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고 전했다.

뱅크몰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나 전화접수 모두 가능하며 모든 상담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온, 오프라인 운영 10년 이상의 경력으로 하루 평균 4000명의 고객들이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공중파 모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도 있다.

뱅크몰을 이용하면 무료로 부동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통해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같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는 물론이고 평소 대출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설명해주는 등 선진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