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한다, 하루 필요 비타민 담은 말린 과일 ‘원데이팩’ 출시
아이엠한다, 하루 필요 비타민 담은 말린 과일 ‘원데이팩’ 출시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6.12.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적 저온건조 PTL공법으로 열에 약한 영양소까지 그대로 농축한 겨울철 건강간식
 

농산물 저온건조 전문 브랜드 ‘아이엠한다’가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성분을 골고루 담은 ‘아이엠한다 원데이팩’을 출시했다.

아이엠한다 원데이팩은 ‘아이엠한다’가 국내에 처음 도입한 농산물 저온건조 시스템 ‘PLT공법’을 적용해 열에 약한 영양소까지 그대로 농축시킨 무첨가 건과일을 1회분씩 소량 포장한 제품이다.

1회분씩 구성되어 있는데다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겨울철 소홀하기 쉬운 비타민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원데이팩으로 구성되는 건과일은 껍질째 건조하기 때문에 과육 부분은 물론, 영양소가 집중되어 있는 껍질 부분까지 손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유기산과 아미노산, 무기질 등 유익한 성분이 풍부해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면역력 향상 및 항산화 효능을 가진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피로회복이나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에 좋다.

아이엠한다 한아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아이엠한다 원데이팩은 신선한 생과일을 그 어떠한 첨가물 없이 100% 그대로 건조한 제품”이라며, “최근 수입산 건조 과일의 위생이나 첨가물에 대한 문제가 불거지면서 소비자의 불신과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엠한다 원데이팩’은 믿고 먹을 수 있는 겨울철 건강간식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