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 SBS 드라마 ‘피고인’ 제작지원 나서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 SBS 드라마 ‘피고인’ 제작지원 나서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01.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이 오늘부터 방영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연출 조영광 / 극본 최수진, 최장환)을 제작 지원한다.

드라마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지성 분)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 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엄기준 분)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박정우’를 맡은 배우 지성이 배역에 완벽히 빙의된 듯 지난 작품보다 더 날카롭고 야윈 모습으로 등장하여 역시 믿고보는 지성이라는 감탄을 자아내었다. 제작진 역시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 중인 지성의 파격 변신을 예고했기 때문에 배우 지성이 어떤 변화된 모습과 연기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고인의 전작인 ‘낭만닥터 김사부’ 에서 자연스러운 PPL로 브랜드를 노출시키며 PPL모범 사례로 호평 받은 ‘에이글’은 후속으로 방영되는 ‘피고인’에 대해 지성, 엄기준 등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과 드라마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토리에 매력을 느껴 제작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피고인’을 통해 매장 노출을 비롯한 브랜딩 노출과 스타일리쉬한 유리와 지성 등 주연 배우들의 제품 착용으로 에이글만의 프렌치 감성이 담긴 시그니처 주력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제작지원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드라마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한편, 에이글은 자연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및 전국 31개의 백화점과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