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의 깔끔한 맛! ‘제주 한라수’ 국내 선보인다
청정 제주의 깔끔한 맛! ‘제주 한라수’ 국내 선보인다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01.2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개발
▲ 제주한라수 500ml

 

제주 용암해수 1호기업 ‘㈜제이크리에이션’은 청정 제주의 용암해수를 사용한 ‘제주 한라수’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 한라수’는 부드럽고 깔끔한 물 맛을 자랑한다. 특히 제이크리에이션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미네랄 블랜딩 기술을 활용해 개발 단계에서부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부드럽고 깔끔한 물 맛을 구현해냈다.

제주 한라수는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인증받은 ‘바라눌 제주워터’를 원수로 사용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제주 청정해수가 제주 화산암반층의 천연 필터링을 통과하여 각종 중금속과 외부 오염물질을 걸러내어 만들어진 청정한 미네랄워터다.

제주한라수를 생산·판매하고 있는 제이크리에이션은 청정 제주의 용암해수를 원수로 한 기능성 스포츠워터 ‘M200’, 고미네랄 탄산수 ‘제주스파클링’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음료종합기업이다. 현재 코트라와 함께 진행하는 홍콩, 상해, 대만의 지사화 사업과 연계하여 신규바이어 발굴에 매진하고 있으며, 인도네사아와 호주에 현지법인을 계획하는 등 음료 기업으로서의 글로벌 사업도 진행 중에 있다.

제이크리에이션 ‘제주 한라수’는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부터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 출시 기념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 한라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