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아카데미형 실전골프교육, 경희대학교 CEO실전골프 마스터과정
경희대학교 CEO실전골프 마스터과정에서는 5기 수강생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수강생은 세계 50대 골프코치로 선정된 최고의 골프 교습가들과 함께 특별한 골프레슨을 받을 수 있다. 김해천 책임교수는 “전체 교수가 미PGA 정회원이며, 스윙메커니즘 등 이론 심화교육, 첨단 장비를 통한 동영상 정밀 스윙분석 및 교정, 숏게임 전문연습장에서의 강도 높은 훈련과 미PGA 교수들과 필드 동반 라운딩의 실기 교육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아카데미식 레슨을 받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체계적인 골프 교육혁신과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경희대학교 평생교육원 CEO실전골프 마스터과정(경희골프교육원)은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소비자선정 교육혁신 골프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본 과정 배필효 교학처장은 “골프에 열정을 가진 CEO와 임원 및 다양한 전문직 등 품격있는 골퍼들이 모이는 곳”, “골프를 통한 인적 네트워킹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곳”, “오랜 구력에도 실력이 늘지 않아 체계적인 골프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분, 골프와 연관된 사업을 하거나 하실 분에게 적합하다.”고 한다.
이외에도 커리큘럼과정 중 골프리조트에서 1박2일 워크샵이 진행되며, 교육 후 3박5일 동안 해외골프연수를 별도로 진행하여 원우들간 친목은 물론 실전 실력까지 확실하게 배울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이다. 라고 말하고 있다.
이미 졸업한 원우들도 계속해서 기수별 월례회를 통해 매월 1회 정기 라운딩을 진행하며, 각종 소그룹 번개모임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매년 전체 동문이 함께 모여 경합할 수 있는 연합골프대회를 개최하기도 한다.
실제로 1기 원우 조○숙씨는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좋은 사람들을 만나 지금까지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4기 졸업생 최○호씨는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아 핸디가 7타 줄었으며, 주위 지인들에게 이 과정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라고 말하고 있다.
오는 2월 4일 입학식이지만 벌써 75%이상 등록을 마쳤고 선별중이라며, 관심자들은 입학등록을 서둘러야 한다고 귀띔했다. 매주 목요일, 20회 강의 커리큘럼을 거쳐 7월20일 수료식을 끝으로 종료된다.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상담문의 (02)420-5678, www.khceogol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