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확률 높은 겨울철 포장이사, 준비는 꼼꼼하고 철저하게…
위험확률 높은 겨울철 포장이사, 준비는 꼼꼼하고 철저하게…
  • 김동진 기자
  • 승인 2017.02.0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깊어지면서 몸이 움츠려질 만큼 큰 한파가 찾아왔다.

 

봄철과 다르게 겨울철 이사는 조금 더 신경 써야 될 부분들이 많아진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발생하는 여러 현상들 때문이다. 눈이 오고 길이 얼어 있거나, 바람이 많이 불게 되면 그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발생률이 높아진다. 특히 포장이사를 선택해야 하는 입장에서는 고민해야 할 것이 여러 가지로 많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사고(주) 영업운영본부 오창열이사는 겨울철 이사업체는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진행 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사는 전문성을 요하는 일이지만 전문 인력을 통해서 진행하지 않는 업체들이 있기 때문이다. 전문 인력이 현장에서 작업을 진행한다면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분실, 스크래치 등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고, 이삿짐 하나하나 나의 재산처럼 꼼꼼하고 정확하게 맡길 수 있다.

 

 

오창열 이사는 “겨울철 포장이사를 진행할 시 주의 할 점을 꼼꼼히 체크하신 후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겨울철 이사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이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사를 진행하기 전 체크리스트, 계약 시 유의사항, 이사 상식 등은 이사고(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이사고(주)는 연예인 봉사단 ‘프롬스타’와 취약계층을 위한 재능기부와 공연, 이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뜻에 함께해주는 국내 대기업 및 여러 단체들(남양유업(주), 법무법인 바른, 다경, 부평역사, 진피플, 동군산병원, 월드뷰티그룹 등)과 MOU체결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