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전문기업 ‘엠큐닉’, ‘제16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최우수상 수상
위치기반 전문기업 ‘엠큐닉’, ‘제16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최우수상 수상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02.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상 수상 계기로 연구개발 능력 강화해 브랜드 가치 더욱 높일 것
 

‘엠큐닉’(대표 유승모)은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제16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 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역량강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1년부터 실시된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 기업 경쟁력 대상’은 국내 소프트웨어산업 활성화와 소프트웨어 업체의 수준향상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엠큐닉은 인적자원, 기술력, 시장가치, 발전방안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기업역량 강화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엠큐닉은 이번 상 수상을 계기로 연구개발 능력을 더욱 강화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SW) 기업으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고히 하는데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엠큐닉의 유승모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차별화된 소프트웨어를 보유한 엠큐닉만의 기술력과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창립 3주년을 맞은 올해에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