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가 9일 신제품 ‘테라피 비데’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 서초동에 위치한 부띠크모나코 지하 1층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열리며, 노비타의 혁신기술로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피 비데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테라피 비데’는 그간 소비자들이 비데 사용 시 불편한 점으로 꼽았던 한정적인 물줄기 종류와 약한 건조기능을 보완한 제품으로 액티브 스프레이와 실키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 등 총 3가지의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탑재해 물청소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2개의 강력한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 기능을 탑재해 2배 향상된 건조기능과 혈액순환 및 피부관리기능을 누릴 수 있다.
디지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전용 모바일 앱도 제공한다. 비데의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앱에서는 릴렉스, 에너지, 쿨다운 등 단계별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파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필터와 노즐의 상태나 전기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고 효율적인 비데 관리가 가능하다. 생리주기정보를 입력하면 생리일, 배란일, 가임기 등을 표시해주는 여성케어 기능도 제공한다.
론칭 행사 당일에는 테라피 비데 출시를 기념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도 개최된다. 이번 전시 행사는 테라피 비데가 제공하는 보이지 않는 정서적 가치를 심미적인 작품의 해석을 통해 대중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에는 FORI, Studio hohoho, 이창호, DOFIMINE.C, 이해인, BERRY KIM, 고경원, 김진환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아트 페인팅과 설치, 조각 등 테라피 비데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테라피 비데는 비데 사용자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새로운 혁신 기능을 더해 비데를 사용함으로써 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이번에는 테라피 비데를 모티브로 한 전시가 함께 개최돼 물리적 가치 외에 테라피 비데가 제공하는 안락함과 편안함, 즐거움 등 보이지 않는 정서적 테라피 효과를 눈과 귀로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