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여자수제화 '라니아로즈'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여자수제화 '라니아로즈'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2.10.15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여자수제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라니아로즈'

아티스트 슈즈브랜드 라니아로즈 [Rania Rose]는 2008년을 시작으로 매 시즌 다양한 슈즈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 디자이너 슈즈브랜드로써의 네임밸류를 높이고 있는 아티스트 슈즈브랜드이다.

여왕을 뜻하는 Rania와 Rose를 결합한 브랜드네임에서처럼, 여왕의 아름다움에 버금가는 미를 표현하겠다는 라니아로즈는, 타 디자이너브랜드 슈즈와는 차원이 다른 라니아로즈만의 컨셉으로 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Eternal Beauty, Polished Beauty, Mature Beauty 의 브랜드 컨셉에서 당당하게 밝히고 있는 것처럼 영원한, 빛나는 그리고 완숙한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있는 브랜드 '라니아로즈'는 저가형의 중국산 기성화와 무늬만 수제화를 표방한 기존의 슈즈시장에, 최고급 퀄리티를 인증 받은 이태리 수입 가죽과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지닌 국내 수제화 장인들의 손길을 통해, 100% 국내 제작의 프리미엄 급 명품 수제화를 생산/제공하고 있다.

고 퀄리티의 수입 원자재와 슈즈장인의 손길로 탄생하는 라니아로즈의 슈즈는 시즌마다 국내외 많은 매거진들의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라니아로즈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직접 선택하는 슈즈로도 널리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드라마, 영화, 매거진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하면서 그들의 스타일 완성도를 높이는 미디어 활동에도 활발한 진행을 펼치고 있다.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라니아로즈는 국내외 명품 수제화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급 퀄리티의 슈즈를 생산함과 동시에, 슈즈를 생산하고 공급하는 과정의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데에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2 F/W 시즌을 시작으로 엔조이뉴욕, 텐바이텐 등의 국내 대형 멀티샵 입점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라니아로즈의 프리미엄 슈즈는 시크릿슈, 엔조이뉴욕, 텐바이텐, 롯데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샵을 통해 프리미엄 급 명품 슈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며, 슈콤마보니, 지니킴, 왓아이원트, 겸비, 레이첼콕스 등과 함께 국내 수제화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