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NL컴퍼니(이준형 대표)’는 청담동 살롱 창원장과 공동 개발한 ‘헤리페리’의 ‘셀프 뿌리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7시 1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셀프 뿌리펌’은 힘없이 처지기 쉬운 모발의 뿌리 부분에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셀프 펌 기구다.
펌을 하는 동안 펌제가 두피에 묻어나지 않도록 고안돼 두피 손상이 적으며, 2중 컬 구조로 되어있어 컬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기술은 자체 개발한 모발관리용 헤어클립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현되며, 해당 기술은 특허 출원도 마친 상태다.
이와 더불어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볼륨클립에 C컬 펌크림을 도포한 뒤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10분간 꽂아 놓으면 돼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짧은 시간 투자로 펌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총 48회 분량(볼륨클립 6개 사용 시)으로 구성되어 있어 경제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헤리페리 관계자는 “모노에탄올아민이라는 성분 때문에 펌 시술 이후에는 모발 손상이 일어나기 쉬운 것이 사실”이라며, “셀프 뿌리펌에 사용되는 펌제에는 모노에탄올아민 대신 폴리페놀과 복합단백질 등 자연추출물 성분을 첨가해 손상 없는 볼륨 효과는 물론, 모발 탄력 및 윤기 강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헤리페리 ‘셀프 뿌리펌’은 앞서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27회의 방송 중 13회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론칭 후 8회에 걸쳐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출시 120여일만에 60억원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