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NL컴퍼니’는 오는 21일 NS홈쇼핑에서 청담동 살롱 창원장과 공동 개발한 ‘헤리페리 볼륨 컬 크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 35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헤리페리 볼륨 컬 크림’은 ‘셀프 뿌리펌’에 이어 2탄으로 선보이는 볼륨 및 컬링 전용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다.
실타래를 엮듯 모발을 한 올 한 올 고정하는 ‘에스알-거미폴리펩타이드-1’ 성분으로 머리 길이에 상관없이 원하는 스타일의 컬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으며, 모발에 좋은 주요 단백질 성분 9가지를 함유해 컬링 고정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함유력이 뛰어난 치아씨드를 통해 모발에 수분과 볼륨을 채워주고, 고농축 아르간 열매와 아르간 오일로 모발의 코팅막을 보강해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꿀 수 있다.
호호바씨오일과 올리브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두피 트러블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두피가 체내에서 가장 흡수력이 뛰어난 부위라는 점을 고려해 설페이트류와 포름알데히드류, 파라벤 등 15종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에 대한 우려도 덜었다.
뿐만 아니라 뭉침이나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손을 씻을 필요가 없으며,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컬링과 볼륨 효과가 32시간 이상 지속돼 사용 및 관리가 편리하다.
㈜KNL컴퍼니 관계자는 “볼륨 컬 크림은 펌 유지기간이 길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링에 소요되는 시간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어 경제성과 스타일링의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며, “바쁜 아침 시간 빠르고 손쉬운 머리 손질이 필요한 이들이나 평소 헤어 스타일링기 사용이 익숙지 않았던 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