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 나들이 놀이공간으로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가 SBS 생활경제에서 소개됐다.

누구나 건강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실내 테마파크로 방송된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킹덤‘는 놀거리와 먹거리가 한자리에서 가능한 원스톱 복합 문화공간이다.
한 곳서 즐길 수 있는 놀이복합공간 안전한 실내 워터파크로 즐겁게 영화관 메가박스는 물론 찜질방, 워터파크 ‘워터킹덤’, 스트리트 맛집, 롯데 프리미어 마트 등 한곳서 즐길 수 있어 가족나들이 공간으로서 뿐 아니라 멀리 가기엔 부담스런 어린이와 어르신을 모시고 갈만한 서울 강남권에서 위치해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멀리 지방에서 온 나들이객들도 숙박할 수 있는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도 개장을 앞두고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이날 SBS 생활경제에서는 송파파크하비오 테마파크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뿐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휴식공간으로 한곳에서 취향이 달라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을 받았다.
한 시민은 “도심 속의 힐링 공간으로 스트레스를 아이와 같이 푸니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아이들이 밖에서 마땅히 놀 데가 없고 마스크도 잘 안하려고 해요. 놀이공원 데리고 가기도 되게 부담스워서 실내에 놀러왔죠” 라며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실내 워터파크의 가장 큰 장점이라 고 덧붙였다.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 킹덤’의 안권수 대표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힐링 공간을 만들려고 한다. 한곳에서 즐길 거리와 먹거리 휴식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킹덤은 1만7395㎡(5262평) 면적의 실내 워터파크로 서울 도심 내 최대 규모다. 국내 실내 길이 최장 규모의 대형 물놀이 시설인 토렌트리버가 구비돼 있으며 바디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 레이싱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하고 안전한 테마파크를 담은 ‘SBS 생활경제'는 SBS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