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 전속 모델 박환희 발탁, 안지워지는 틴트 ‘립타투’ 추천
셀레피트 전속 모델 박환희 발탁, 안지워지는 틴트 ‘립타투’ 추천
  • 김동진 기자
  • 승인 2017.05.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2017년 메인 전속모델로 배우 박환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셀레피트’는 민감한 피부도 메이크업이 가능한 더마 색조 브랜드로 많은 피부고민에도 색조화장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나온 브랜드이다. 또 다양한 컬러 테스팅을 걸쳐 아시아인에 가장 잘 맞는 색조 제품들을 제작, 출시하고 있다.

 

금번 전속 모델에 발탁된 배우 박환희는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로 ‘태양의 후예’, ‘질투의 화신’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SNS 셀카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박환희의 잡티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와 깨끗한 이미지가 더마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셀레피트’ 립타투는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수정 화장 없이 하루 종일 쨍한 컬러의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며,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안지워지는 틴트’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마데카솔 연고에 함유된 병풀추출물이 다량 포함되어있어 마치 입술팩을 한 듯 짧은 시간 내에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제공해 입술보호까지 가능하다. 또 피부톤에 구애 받지 않으며, 아시아인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고 대중적인 컬러로 출시 후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셀레피트 립타투’를 비롯한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및 주문이 가능하다. 아울러 ‘셀레피트’는 전속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 계획은 수립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