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우코리아
가격 거품 쏙 뺀 기술력 중심의 아웃도어 전문 제품
최근 아웃도어 제품 시장의 하락세가 뚜렸하다. 그동안 거품 가격 논란을 일으키며 유명 브랜드 중심으로 그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제는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이에 비해 레저 아웃도어를 즐기는 인구는 늘고 있다. 무엇보다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제품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이런 가운데 최근 아웃도어 제품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이 높아지고 있는 준우코리아(대표 이준)가 주목받고 있다.
준우코리아는 지난 1996년 설립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그동안 유명 브랜드에 OEM 방식으로 납품을 해왔으며 이는 제품 기술력이 우수하다는 것으로 이제는 OEM 방식을 멈추고 직접 소비자와 준우코리아 브랜드로 만나고 있다.
![]() |
||
준우코리아는 무엇보다 침낭 제작에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원단 선택에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내구성 향상을 위해 봉제시 가장 작은 바늘을 사용해 공기가 새거나 원단 손상을 원천 차단하고 있다. 이는 침낭의 가장 중요한 역할인 보온력이 가장 좋으며 제품군별로 전문가용, 동계용, 하계용, 삼계절용 등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도 매우 넓다.
A/S 역시 차별화가 뚜렷하다. 준우코리아는 특정 기간없는 반영구 A/S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근 캠핑 매니아 또는 전문 산악인, 해외 원정대 중심으로 준우코리아의 브랜드가 알려지면서 준우 아웃도어 제품 확산도가 커지고 있다.
이준 대표는 “가격거품이 빠진 우수 제품을 선택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준우코리아는 더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