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8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배우 오미연이 출연, 떨어진 면역력을 끌어올리는 그녀만의 특별한 건강 비법을 공개한다.
1980년대 원조 CF 스타이자, ‘국민 엄마’라는 타이틀로 안방극장을 종횡무진 하는 배우 오미연. 젊은 시절, 큰 교통사고를 당한 후 건강의 소중함을 깨달은 그녀는 남들보다 일찍 건강관리에 힘썼다는데. 그런 그녀도 피하지 못한 게 있었으니 바로 ‘면역력 저하’! 면역력 저하는 오미연 씨는 물론, 중년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건강 고민 중 하나이다. 떨어진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오미연이 선택한 특급 식품은 바로 ‘비폴렌’!
비폴렌은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꽃가루를 뭉쳐 만든 추출물로, 화학적 공정 없이 꿀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순수 천연식품이다. 비폴렌에는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 생체기능을 활성화해주는 물질이 약 50종 넘게 함유되어 있는데~ 특히 체내 면역세포를 향상시키는 ‘폴리페놀’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는 물론 노화 방지, 항염·항암 효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비폴렌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전수하기 위해 ‘건강식의 달인’ 오미연이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비폴렌 요리는 ‘비폴렌 오이 연어 초밥’! 색색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재미는 물론, 상큼한 맛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한 색다른 요리가 탄생했다고. 여기에, 주부 9단의 내공을 발휘해 OO과 비폴렌을 더한 ‘비폴렌 OO’을 공개한 오미연 씨. 출연자들은 물론, 식품영양학과 차윤환 교수의 극찬을 받은 비폴렌 OO의 정체는 과연?
꿀벌이 주는 선물 ‘비폴렌’의 매력과 면역력을 사수하는 오미연 씨의 건강비결은 5월 18일 목요일 오전 9시 ‘알짜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