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클렌저의 인기 뜨겁네!
엘리샤코이(대표 김훈, www.elishacoy.com)에서 출시한 국내최초 360도 회전클렌져 '3D스핀클리너'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 7월 CJ오쇼핑 론칭, 입큰 식스티-원 오토(진동) 클렌져, 코리아나 4D모션 진동 클렌저 등 과 당당히 겨루며 CJ오쇼핑 클렌징 기기 부분 판매 1위의 명성에 이어 온라인 몰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엘리샤코이 '3D스핀클리너'는 진동파운데이션과 진동클렌저 등 진동기기와는 달리 360도 회전방식이다. 클렌징시 손으로 롤링하는 림프 마사지 효과 및 연예인 세안법으로 알려진 결세안법을 응용, 오랜 시간 여러 번 세안해야하는 번거로움을 60초안에 해결하며, 모공 깊은 곳까지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지켜준다.
또 항균처리 된 모공보다 작은 6만개의 호유모 모공 브러쉬(페이스용/블랙헤드용)가 부드럽게 특수 가공되어 자극 없이 숨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기관에서 진행한 임상 실험 결과(더마프로) '3D스핀클리너'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감소, 모공 수축, 각질 량 감소, 피부 밝기 개선 등 그 효과를 확인하며 고객들에게 또 한번 신뢰를 더해주고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3D스핀클리너'는 15분 동안 하는 연예인 결 세안법을 1분에 해결해 주는 일명 연예인 결 광 클렌져란 수식어로 인기몰이 하고 있다"며 "앞으로 백화점을 비롯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하여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