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왕’을 접수한 연예계 팔방미인 ‘김형자’!
‘알짜왕’을 접수한 연예계 팔방미인 ‘김형자’!
  • 온라인이슈팀 기자
  • 승인 2017.05.2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관 건강 꽉 잡는 그녀의 비결은 ‘아로니아’
 

 

5월 25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탤런트 김형자가 출연, '혈관 건강'을 지키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한다.

 

맛깔스러운 연기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는 배우 김형자! 항상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온 그녀에게도 오랜 고민이 있었으니, 바로 ‘혈관 건강’! 김형자는 혈관 내 지방 성분이 많은 상태인 ‘고지혈증’을 무려 10년째 앓고 있다는데. 고지혈증은 30대 이상 성인 2명 중 1명이 갖고 있을 정도로 흔하지만, 잘못 관리할 경우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심각한 심혈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질환이다.

 

이에 혈관 건강을 되찾기 위해 수년간 노력해왔다는 김형자! 그렇다면 지금 그녀의 혈관 상태는 어떨까? 병원을 찾아 검사한 결과, 놀랍게도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가 큰 폭으로 낮아진 것으로 확인됐다. 그렇다면 혈관 건강을 되찾은 그녀의 건강 비결은 뭘까? 그 비결로 김형자는 건강한 식습관, 운동, 그리고 매일 챙겨 먹은 ‘아로니아’를 꼽았다.

 

항산화 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아로니아. 아로니아에 포함된 안토시아닌 성분은 면역력 증강, 암 예방, 노화 방지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는데. 게다가 혈관 내 혈전이 쌓이는 것을 막고 혈관 세포를 활성화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특히, 아로니아는 베리류 중 가장 많은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안토시아닌의 왕’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집밥의 여왕 김형자가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요리는 '아로니아 숙주 굴림 만두'. 고정관념을 깨고, 만두피 없이 '굴려서' 만드는 특별한 만두로 시선을 끌었는데. 담백한 돼지고기와 아삭한 숙주, 거기에 보랏빛 아로니아가 더해진 특별한 메뉴가 탄생!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보는 재미와 알짜 정보로 가득한 JTBC 알짜왕! 아로니아의 무궁무진한 효능은 오는 5월 25일 목요일 오전 9시에 알짜왕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