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하며 인성·창의성까지 쑥쑥∼|

한꿈아이가 지난해 8월 선보인 'CLT English'를 누리교육과정에 맞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북클리쉬(Booklish)는 누리교육과정에서 강조하고 있는 기본소양과 더불어 사랑, 배려, 나눔, 감사 등의 덕목을 영어교육에 접목한 최초의 인성·창의 유아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김선영 대표는 "어린이들에게 단순히 영어라는 언어를 가르치는 것 이상으로 그들의 인성과 창의성을 동시에 자랄 수 있도록 도우며, 궁극적으로는 세상에 나눔을 실천하는 아이로 자라날 수 있게 하는 것이 북클리쉬의 목표"라며 "특히 북클리쉬의 스토리북은 아이들에게 익숙하고 흥미진진한 기존의 동화 내용을 기반으로 창의적인 내용과 인성적인 요소를 접목하여 개발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북클리쉬(Booklish)는 만2에서 5까지 교과부 및 보건복지부가 제시한 생활주제를 중심으로 스토리와 활동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여기에 수학, 과학 및 음률, 조형 등의 창의성·인성 활동을 여러 영역에 걸쳐 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리와 영상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영상과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인식하는 영상소리펜은 원어민의 스토리텔링, 노래와 율동, 파닉스 등을 제공해 유아들이 더욱 영어에 흥미를 느끼며,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월 인성 주제 제공해 이에 맞는 인성챈트와 율동을 반복함으로써 유아들이 갖추어야 할 기본덕목과 인성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꿈아이에서 제공하는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북클리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anggoom.com / www.booklish.co.kr) 또는 전화(02-3413-0421∼3)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