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하며 인성·창의성까지 쑥쑥∼
영어 공부하며 인성·창의성까지 쑥쑥∼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2.10.1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영어교육 프로그램 '북클리쉬' 누리교육과정 접목해 관심

영어 공부하며 인성·창의성까지 쑥쑥∼|

 
교육과학기술부가 유아를 대상으로2012년 3월부터 국가가 관리하는 양질의 보육 및 교육 내용을 통합한 누리교육과정을 제공하면서 유아교육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꿈아이(대표 김선영)가 누리교육과정을 접목한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북클리쉬(Booklish)'를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한꿈아이가 지난해 8월 선보인 'CLT English'를 누리교육과정에 맞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북클리쉬(Booklish)는 누리교육과정에서 강조하고 있는 기본소양과 더불어 사랑, 배려, 나눔, 감사 등의 덕목을 영어교육에 접목한 최초의 인성·창의 유아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김선영 대표는 "어린이들에게 단순히 영어라는 언어를 가르치는 것 이상으로 그들의 인성과 창의성을 동시에 자랄 수 있도록 도우며, 궁극적으로는 세상에 나눔을 실천하는 아이로 자라날 수 있게 하는 것이 북클리쉬의 목표"라며 "특히 북클리쉬의 스토리북은 아이들에게 익숙하고 흥미진진한 기존의 동화 내용을 기반으로 창의적인 내용과 인성적인 요소를 접목하여 개발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북클리쉬(Booklish)는 만2에서 5까지 교과부 및 보건복지부가 제시한 생활주제를 중심으로 스토리와 활동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여기에 수학, 과학 및 음률, 조형 등의 창의성·인성 활동을 여러 영역에 걸쳐 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리와 영상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영상과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인식하는 영상소리펜은 원어민의 스토리텔링, 노래와 율동, 파닉스 등을 제공해 유아들이 더욱 영어에 흥미를 느끼며,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월 인성 주제 제공해 이에 맞는 인성챈트와 율동을 반복함으로써 유아들이 갖추어야 할 기본덕목과 인성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꿈아이에서 제공하는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북클리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anggoom.com / www.booklish.co.kr) 또는 전화(02-3413-0421∼3)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