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인 영어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전인 인재로 거듭나는 비츠 어학원
비츠어학원의 비츠(bits)는 정보의 최소 단위를 의미하며 한글로는 "빛의 아이" "빛의 교육"으로 "세계의 빛"이 되는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 일산동구 정발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비츠어학원은(원장:김혜자) 15년 넘게 다져온 글렌도만 영재프로그램과 영어프로그램을 균형을 맞추어 진행하고 있다.
미국 필라델피아에 위치한(인간 능력 개발연구소)를 세운 "글레도만"박사의 50여년 현장체험을 통해 얻어진 유아교육이론을 바탕으로 타고난 자재력을 계발하여 정보 습득능력을 키워준다.
생후 3주∼72개월까지 아이들의 뇌는 어른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다.
비츠어학원의 교육은 읽기, 수학, 백과사전적 지식, 운동프로그램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6가지 기능(시각, 청각, 후각, 언어 ,운동, 손조작)을 균형 있게 발달시키기 위해 각 발달 단계에 적합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English Drama와 Story telling, 자연스럽게 한글 익히듯 영어를 읽도록 해주는 Phonics 그리고 English-Science, English-Math, Violin, CHINESE, PE,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유아기의 창의성과 영재성 계발을 위한 POI, Patten-block, Play-Math, TheraPlay, Field-trip 과 Library program 등이 운영되고 있다.
비츠교육의 가장 큰 강점은 유아기 때부터 배우고자 하는 열정과 지식습득 능력을 비츠수업 전 과정을 통해 극대화 시켜주는 것이며, 비츠어학원만의 독창적이고 입체적인 영어 프로그램과 체계적이고 꼼꼼한 관리를 받은 어린이들은 시대에 부흥하는 글로벌 전인 인재로 손색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해 서울대, 외고, 국제중 그리고 초등부 대표인제들이 나와 무한도전 멤버들과 지식 대결을 벌인 무한도전 수능 특집에 비츠어린이들이 유치부 대표로 참가하였다.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과 달리 문제대결에서 무한도전 성인 멤버들을 3:2로 이기는 결과를 얻어 비츠(Bits)의 차별화된 교육을 입증한 바 있다.

상담문의: 031 915 0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