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영양도 프리미엄” 키프레시,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 4종 론칭
“맛도 영양도 프리미엄” 키프레시,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 4종 론칭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06.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생각한 건강한 착즙주스가 출시됐다.

‘디알앤코(DR&CO)’의 식품사업부 ‘키프레시’는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 4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내츄럴 주스는 비가열 살균방식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주스로 설탕과 색소, 방부제 등 인공첨가물을 배제해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골드키위의 달콤함과 새콤함을 담은 △골든 키위프룻, 진한 망고 과육을 느낄 수 있는 △망고 파티, 홍자몽 특유의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운 △레드 그레이프프룻, 딸기의 향긋함과 시원함에 사과의 달콤함까지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의 네 가지다.

키프레시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는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여 맛과 향,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으로 맛과 영양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프리미엄 과즙 주스”라며,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비가열 생과일 주스 생산시설에서 만들어지는 데다 영양세포 살균 시 소비되는 에너지량을 기존 살균방식 대비 1/16로 줄일 수 있는 녹색기술이 적용돼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까지 생각한 주스로 차별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알앤코’는 프리미엄 건강 도시락 브랜드 ‘바빈더박스’와 신개념 샐러드 주스바 ‘키프레시 카페’ 등을 운영하고 있는 헬시푸드 전문 기업이다. 최근 식품사업부 ‘키프레시’를 론칭하고 ‘키프레시 수비드 닭가슴살’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