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결혼 현지 시스템화, 믿고 안심하는 베트남국제결혼 - 김미선결혼정보사
베트남결혼 현지 시스템화, 믿고 안심하는 베트남국제결혼 - 김미선결혼정보사
  • 진정태 기자
  • 승인 2017.07.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미선결혼정보사

베트남결혼 현지 시스템화, 믿고 안심하는 베트남국제결혼

2017년 6월 스포츠동아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김미선국제결혼'

김미선결혼정보사는 베트남 현지에서 결혼을 한 신부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과 문화,예절,음식등 직접 교육하는 점이 타 업체들과의 차별성이 부각되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베트남결혼 현지 시스템화, 믿고 안심하는 베트남국제결혼)

대한민국 전체 결혼중 약 8%를 차지할 만큼 대세가 되어가고 있는 국제결혼. 특히 베트남 여성과의 국제결혼은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하고 있다.

국민 인식 변화로 말미암아 다문화 시대로 변해가는 만큼 향후 국제결혼이 차지하는 비중 역시 늘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베트남 국제결혼을 시스템화 시켜 안심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곳이 있다.

그중 고객들의 신뢰도가 가장 높은 ‘김미선국제결혼’은 2017년 6월 스포츠동아에서 주최한

2017년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김미선국제결혼’에서는 한국남성들에게 베트남 여성과의 결혼을 성사시키며 탄탄한 결혼정보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현지의 에이전트에 위탁해 결혼을 대행하고 있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직접 운영하고 있다.

김미선씨는 결혼한 신부들과 함께 생활하며 한국어 교육과 문화, 예절,음식 등을 직접 교육하며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결혼한 신부들은 베트남의 김미선씨의 집에서 학당을 통학하며 한국에 입국할때까지 약 4개월에 걸쳐 한국어 교육을 이수하고 있다.

2014년부터 개정된 국내법에 따라 한국 법무부가 지정한 베트남의 한글학당에서 한글교육을 이수하여야한다.

교육 이수 기간은 120~150시간 이상이며 60점의 점수를 반드시 통과해야한다.

이같이 국제결혼은 비자 심사기준이 높아진 까닭으로 김미선결혼정보사는 현실적 조건을 고려하고

신부와 신랑 모두에게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전심을 다하고 있다.

무엇보다 베트남현지에서 직접 검증된 여성회원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신뢰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