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제이씨 대표 브랜드 드림아이, 오퓨러스, 프렌즈B5 등 품질 인정받아

‘㈜케이앤제이씨(대표이사 윤정현)’가 자사의 렌즈세척액 ‘드림아이’로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지난 11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콘택트렌즈 솔루션 부분 1위를 수상한 케이앤제이씨의 ‘드림아이’는 렌즈 세척부터 헹굼, 보존,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콘택트렌즈 전용 세척액으로 인공눈물 성분을 함유해 기존 세정제에 비해 이물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렌즈 보습력을 강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렌즈 장기 착용으로 인한 피로감도 줄여준다. 비타민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눈의 따가움 등의 증상을 막는 등 눈에 가해지는 자극도 최소화할 수 있다.
‘EDTA(에틸렌디아민테트라아세트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렌즈의 물리적 또는 화학적 손상을 막아 렌즈 변형을 방지하고 렌즈 수명 연장 효과도 제공한다.
케이앤제이씨 윤정현 대표이사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소비자로부터 평가 받는 이번 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고객 대상 분기별 프로모션과 모니터링 등 다방면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앤제이씨’는 콘택트렌즈샵 1위 기업 ‘스타비젼(대표이사 박상진)’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 소비자 운영팀을 설치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