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로, 포스프라이데이 맞아 스타워즈 드로이드 신제품 출시
스피로, 포스프라이데이 맞아 스타워즈 드로이드 신제품 출시
  • 온라인이슈팀 기자
  • 승인 2017.09.0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와얼티메이트라이트닝맥퀸을 만든 키덜트 전문 제조회사 '스피로'가 포스프라이데이를 맞아 새로운 스타워즈 드로이드 BB-9E, R2-D2, BB-8을 출시했다.

 

2010년 설립된 스피로는 로봇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스타워즈 BB-8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키덜트에 취미가 있는 사람들에겐 스타워즈 시리즈 발매로 관심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포스프라이데이를 맞아 출시된 스타워즈 스피로는 스타워즈 전용앱을 통해 증강현실(AR) 홀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액세서리인 드로이드 트레이드를 이제 모든 BB 유닛으로 이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증강현실 홀로그램은 단순히 이동시키는 조작 재미 뿐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영화와 같은 현실감 있는 환경에서 조작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BB-9E는 거대한 스핀을 돌며 영화 라스트 제다이에서처럼 퍼스트 오더의 드로이드로, 영화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 특히 검은색의 컬러는 퍼스트 오더의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덧붙였다.

 

BB-8, BB-9E, R2-D2를 구입한 후 스피드 스타워즈 전용 드로이드앱을 다운 받으면 증강현실 홀로그램으로 현실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