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7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는 탤런트 임채원이 출연, 20kg 이상 체중 감량 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와 군살 없는 S라인 몸매로 중년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탤런트 임채원 씨. 원래 살이 잘 찌지 않는 ‘모태마름’ 체질 덕에 다이어트 걱정이 없었다는 그녀도 ‘체중’ 때문에 고민한 적이 있다는데...바로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20kg 이상 급격하게 불어난 몸무게 때문! 실제로 당시 드라마 속 자신을 보며 스트레스를 받아 우울증까지 왔었다는데...
출산 이후, 독한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임채원 씨. 생활 자체가 다이어트인 남편 ‘최승경’과 함께 운동을 병행, 1년 8개월 만에 20kg 이상을 감량해 주위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데. 현재도 40대 후반의 나이가 무색할 만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 알짜왕에서 밝힌 임채원의 몸매 유지 비법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매일 챙겨 먹는 ‘보이차’라고.
보이차는 중국 윈난 지역의 대엽종 찻잎을 발효해 만든 흑차로, 기름진 음식을 즐겨 먹는 중국 사람들이 식후에 반드시 마시는 차로 유명하다. 실제로 보이차의 핵심 성분인 ‘갈산’이 체지방 분해와 체중 증가 억제를 도와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 여기에 더해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혈관 건강, 피부 개선 등 다양한 효능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임채원과 김영빈 요리연구가가 개편을 맞아 확~바뀐 요리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요리는 ‘보이차 곤약 팽이 라면’ 과 ‘보이차 오이 고추장 무침’! 다이어트 중 가장 피해야 한다는 밀가루와 매운 음식으로 어떤 다이어트 요리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난 보이차 우린 물과 칼로리 낮은 곤약을 이용해 걱정이 무색할 만큼 맛과 몸매를 지키는 일거양득 다이어트 요리가 탄생했다고
탤런트 임채원의 몸매 유지 비결과 보이차의 더욱 자세한 효능은 9월 7일 목요일 오전 9시 ‘알짜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