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대학교와 ㈜바른골프는 2017년 8월18일 한국골프대학교 본관동에서 산학협력(MOU)체결을 하였다.

이날 학국골프대학교 송충석총장,대학교 임원진과 바른골프의 대표원장 송경서,장재식,이현원장외 바른골프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체결을 하였다.
이번 MOU를 통해서 바른골프는 한국골프대학교에서 미친국내캠프를 년에 6회 진행을 한다.
미친캠프란 송경서 장재식 이현프로가 1박2일동안 정말 골프가 고민인 전국의 아마추어분들을 모시고 정말 미칠때까지 레슨과 연습을 통해 지옥훈련을 하는 캠프이다.
한국골프대학교의 자랑인 숏게임장을 이용하고, 연습장 및 알프스 대영c.c를 이용하여 1박2일 코스와 2박3일 코스를 진행하며, 아마추어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캠프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고 있다.
한국골프대학교는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첨단 교육시설을 갖춘 국내 유일의 골프 특성화 대학으로 투어프로 및 골프지도자 양성은 물론 골프장 경영 ,골프대회 운영, 골프용품제조회사와 유통회사 그리고 골프 미디어 기업에 종사할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올바른 골프문화와 레슨을 선도하는 바른골프는 jtbc라이브레슨 및 해설을 진행하는 3명의 대표원장이 현재 서초점과 수원점을 중심으로 수지, 미금, 분당등 여러지점을 운영하며 6개월간 바른골프의 교육을 이수한 소속프로들로 운영하며 보다 폭넓고 높은 수준의 레슨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에게 보다 쉬운 골프를 알려주며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골프대학교의 전문적인 숏게임장과 연습장, 알프스대영c.c의 품격있는 코스에서 실전레슨을 진행하는 미친국내캠프는 10월과 11월 2차,3차 레슨을 진행한다고 한다.
골프선진국인 대한민국 골프 위상을 높이기 위해 한국골프대학과 바른골프는 이번 MOU를 통해 더욱 발전되고 세계적인 골프모델을 만들곳으로 기대된다.
궁금한점은 02-599-5528 /010-3077-1701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