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이 오고 겨울을 준비하는 시기가 왔다, 바로 김치를 담그는 김장철이 다가온 것이다. 김장하기에 시기적으로 적당한 시기가 되면서 더불어 관심이 생기는 것이 가전제품 김치냉장고다.
최근 에너지 효율성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기능을 갖춘 김치냉장고 모델이 많이 출시되면서 오래된 김치냉장고를 바꾸거나 새로 장만할 요량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김치냉장고 내부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곡류나 주류, 채소, 과일 등 적잖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러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다용적 용도의 김치냉장고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혼수가전, 이사가전 전문 매장 대전 삼성디지털프라자 부사점 이양수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은 가전제품 김치냉장고에 김치 외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되 신선도와 맛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을 중요시한다. 이같이 김치 맛을 오래 유지하면서 다른 식재료를 오래 유지하기 위한 소비자를 위해 삼성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 부사점에서 김장철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환급 혜택 행사를 진행하면서 2018형 1등급 신모델 구입 시 10%환급 혜택과, 사용하던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김치냉장고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