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KITCHEN&BATH Korea 2017)’에 참가한다.
오는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는 TV조선과 ㈜더페어스가 공동으로 주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 경기도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초의 주방 및 욕실 박람회다.
노비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베스트 제품 등 다양한 비데 제품을 전시하고, 노즐기능 등 노비타의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 최초의 노즐 360도 회전 기능을 통해 3가지의 다양한 물줄기를 제공하는 ‘테라피 비데’를 만나볼 수 있다.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는 ‘테라피 비데’는 두 배로 향상된 건조기능과 원적외선 기능으로 혈액순환 및 피부관리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방수와 탈취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도 선보인다. ‘컴포트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방수등급 IPX5와 IPX7 인증을 획득해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둥근형, 사각형, 하트형 등 다양한 체형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인체공학적인 곡면 디자인 시트를 탑재해 장시간 앉아있을 경우에도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비타는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을 방문해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