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생활밀착형 1등 멤버십 “웰빙클럽” 12만 회원 돌파
직장인 생활밀착형 1등 멤버십 “웰빙클럽” 12만 회원 돌파
  • 최해섭 기자
  • 승인 2017.11.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생활밀착형 1등 멤버십 “웰빙클럽” 12만 회원 돌파

㈜웰빙클럽(대표 : 고수남)은 고객사의 임직원이 웰빙클럽의 멤버십이 되어, 전국 웰빙클럽 가맹점을 자유롭게 이용하는 멤버십서비스로 유명한 곳이다. 전국 1천여 기업 및 공공기관의 12만 직장인들이 이용하고 있는 혁신적인 직장인 복지 서비스다.멤버십 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시설만을 선별한 전국의 모든 제휴시설 인프라를 웰빙클럽 모바일앱 하나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다양한 가맹점의 할인 혜택까지도 누릴 수 있는 신개념 복지 서비스다.

고수남 대표
고수남 대표

동종업계에선 국내 최저가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유롭게 제공하며,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1개월 단위의 정기결제로 스포츠와 컬처 중 개인의 취향에 맞는 멤버십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웰빙포인트 적립으로 회비 결제와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며, 사전 등록이나 예약이 필요없이 원하는 제휴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회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멤버십 서비스와는 달리 ‘스포츠멤버십 플러스등급’ 제도를 통해 하루 두 차례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제품 이미지
제품 이미지

기업체(단체)에게는 별도의 서비스 도입 비용은 전혀 없이 오로지 생산성 향상과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하고, 임직원들에게 최고의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시설(가맹점)에게는 무상으로 지속적인 홍보와 철저한 영업관리와 지원을 하며, 이를 통해 신규 매출을 창출하고 안정적으로 시설을 경영할 수 있도록 한다. 
고수남 대표는 “제휴 가맹점 수를 무작정 늘리기보다는 질 좋은 가맹점을 선별해 회원들에게 최대한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면서 “그런 철학을 바탕으로 제휴를 맺다보니 별도의 홍보 없이도 회원들의 입 소문을 통해 꾸준히 회원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고객중심의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모든 전화도 친절하고 신속 정확하게 응대한다. 그래서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을 적극 연구 개발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여가겠다”면서 “모든 직장인이 경제적 부담 없이 건강관리와 문화생활을 통해 삶이 윤택해지는 그날까지 동행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은 2015년 수상을 포함해 2번 째 수상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