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는 고깃집 창업아이템으로 경쟁시장 뚫자! ‘육장갈비’ 차별성으로 성공!
튀는 고깃집 창업아이템으로 경쟁시장 뚫자! ‘육장갈비’ 차별성으로 성공!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7.12.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독자적 영역 구축하며 불황에도 상승세 이어가 불황과 변화의 움직임이 빠른 시대에는 비교 불가능한 차별화된 경쟁 전략을 갖추어야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 비슷한 아이템으로 경쟁업체와 큰 차별화 없이 기업을 운영해 간다면 사업의 지속성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바라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눈이 높아진 요즘에는 고객들을 제대로 만족시킬 수 있은 요소를 모두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소비자들의 마음은 얻기 힘들지만 한번 충성고객이 되었다면 치열한 경쟁 환경에 살아남을 수 있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경쟁력과 튀는 창업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관심으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프랜차이즈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다.

'육장갈비'는 맛, 품질, 특화된 메뉴, 분위기 등을 모두 갖추고 있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브랜드 가치가 높고 동시에 투자 가치도 높은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남다른 육류사랑에 부흥하는 퀄리티 높은 메뉴경쟁력은 크게 한 몫 하고 있다는 평가다.

대표메뉴 육장갈비만 봐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육장갈비는 쫄깃한 소갈비에 부드러운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브랜드 자체 개발 특제소스에 있다. 중독성 있는 양념과 감칠맛을 더해 독자적 영역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과 품질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음식의 맛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있다. 원목을 사용한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함과 모던함을 추구하며 젊은 세대들의 취향까지 고려해 디자인되었고 분위기를 중요시 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되고 있는 것.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다 같은 고깃집이 아니라 육장갈비만의 차별화된 맛의 포인트로 기존 고깃집과 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성공적인 창업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육장갈비’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