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레터스튜디오, 첫 번째 사진동화책 ‘빨간모자’ 출시
러브레터스튜디오, 첫 번째 사진동화책 ‘빨간모자’ 출시
  • 정연석 기자
  • 승인 2012.12.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동화책 속 주인공으로 촬영…즐거운 추억 선물

러브레터스튜디오가 ‘우리아이의 사진동화 시리즈’의 첫 번째 사진동화책 ‘빨간모자’를 출시했다.

웨딩, 베이비, 잡지,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진 촬영을 전문으로 하며 독특하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러브레터스튜디오(대표 한승훈, www.loveletterstudio.co.kr)는 책을 읽기 시작하는 어린 아이들에게 책과 좀 더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빨간모자’를 본격 런칭했다.

 

책을 펼치면 보이는 첫 번째 페이지에 아이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촬영일 등을 기록할 수 있다. 특히 오른편 아래 QR코드 촬영 현장스케치에 ‘우리아이의 사진동화’를 촬영하는 날 현장스케치 영상과 뮤직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우리아이의 사진동화’ 촬영문의는 러브레터스튜디오(02-6080-5330)로 하면 된다.(카톡문의 : loveletterb1)

한승훈 대표는 “아이가 동화책 속의 주인공이 되어 직접 촬영하고 동화 같은 예쁜이미지로 책 속으로 들어가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면서 “책을 읽는 즐거움에 빠져들 수 있으며 아이에게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러브레터스튜디오는 창립 3주년을 맞이해 러브레터 베이비 스튜디오의 블랙라인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공식 블로그(loveletterb1.blog.me/20167565551)를 통해 개별상담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