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설날엔 BC 이벤트’ 실시
BC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설날엔 BC 이벤트’ 실시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1.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2018년 설을 맞아 ‘설날엔 BC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은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2월 18일까지이며 BC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BC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한 뒤,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황금 개 골드바(18명) 및 스타벅스 상품권(2천명)이 제공된다. 특히 1등(1명) 당첨자에게는 20돈 무게의 ‘황금 개 골드바’를 지급한다.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용 금액 10만원당 1회, 인당 총 5회까지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고객들의 알뜰한 설 연휴 준비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행사 기간에 모든 BC카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사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로 결제 가능하며 현대백화점 및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등 마트에서 명절 선물세트와 행사 상품 시 최대 3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도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진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BC카드 고객들이 풍성한 연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