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동원 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5종을 출시했다.
참치는 그 자체로도 고단백 식품이자 반려 동물의 건강에 중요한 타우린 및 각종 아미노산 함유량이 높은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동원 F&B는 참치와 펫푸드 분야에서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먹는 것과 동일한 ‘Human grade’를 표방하며 횟감용 참치의 신선한 생육을 엄선해 담은 간식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은 신선한 참치 생육을 베이스로 연어오일, 참치자숙농축액 등의 오메가-3 지방산과 치즈, 크런치한 키블 등을 활용해 건강성을 담았다.
해당 제품은 강아지와 고양이의 피모 건강에 좋은 ‘참치 미니스틱 캣’, ‘참치 미니스틱 독’ 2종과 고단백 영양 간식인 ‘참치 치즈벨 캣’, ‘참치 치즈벨 독’ 2종을 비롯해 구강 건강에 좋은 ‘참치 크런치’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5종 모두 비타민과 베타글루칸을 첨가해 면역 건강성을 높이고 장 건강을 위한 프락토올리고당, 유산균 등을 더했다.
한편 가격은 애견 간식인 ‘참치 미니스틱 독’, ‘참치 치즈벨 독’은 120g 한 팩이 4,500원이며, 애묘 간식인 ‘참치 미니스틱 캣’, ‘참치 치즈벨 캣’ 및 겸용 간식인 ‘참치 크런치’는 80g 한 팩이 4,000원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