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119와 냄새박사 통해 쾌적한 삶 제공”
한빛 이민우 대표
한빛(대표 이민우 www.water119.kr)은 획기적이고 과학적인 아이템인 워터119와 냄새박사 브랜드로 가정의 쾌적한 삶을 위해 힘쓰고 있는 악취차단 전문기업이다.
워터119라는 브랜드로 준비한 녹물제거필터는 5micro 입자로 먼지보다 더 작은 녹물까지 걸러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하얀색의 필터가 미세녹물을 걸러내어 점차 색이 변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개월에 한 번 필터만 교체해 주면 된다. 또한 녹물제거필터 샤워기용, 세면대용, 싱크대용 등 다양하게 제작되어 있어 집안 어디에서나 미세녹물이 걸러진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미세녹물이 피부모공으로 들어가게 되면 자극이 되어 트러블을 유발시키며 아토피, 여드름 등의 피부 염증의 원인이 된다. 피부가 약한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반드시 녹물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
악취 차단뿐만 아니라 항균 작용, 벌레의 유입까지 막아주는 일석 삼조의 똑똑한 제품 냄새박사는 가정용품부터 의료기기까지 점차 각광받고 있는 재료인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화학성과 열성이 좋아 변질, 변형이 없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환경호르몬과 독성도 없다.
이민우 대표는 “악취나 녹물로 인해 고민하는 주부들을 많이 접하면서 환경 친화적인 일을 하고 싶었다”면서 “악취제거와 녹물제거 사업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한빛은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악취가 해결되고 수질이 개선되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