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아미 9급 군무원 시험 2018년 단기합격반 진행
리더스아미 9급 군무원 시험 2018년 단기합격반 진행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2.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 9급군무원 채용 시험일이 6월 30일로 공개된 가운데,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올해 시험은 예년보다 시험일정이 앞당겨져 준비 기간이 짧아졌다. 하지만 공무원과 달리 군무원 시험은 단기간에 합격이 가능한 시험이다.

군무원 직렬 중 단기간에 합격이 가능한 추천 직렬은 군수직으로 매년 많은 인원을 채용한다. 합격선도 행정직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군수직 9급 필기시험 과목은 ‘국어, 행정법, 경영학’이다.

응시자격은 9급은 만 18세 이상이면 학력 및 경력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9급군무원 전문 온라인 교육원 리더스아미는 2018년도 시험을 앞두고 단기합격반을 오픈 했다.또한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5단계 학습 커리큘럼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한다.

1단계 기출문제, 2단계 통합이론, 3단계 예상문제, 4단계 보충심화, 5단계 모의고사 순으로 점진적인 실력 쌓기 학습이 가능하다.

군무원 단기합격반은 추가 비용 없이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교재가 기본 제공되어, 선택에 따른 불편함이 없다. 영어, 한국사 과목 대체 시험에 대한 준비가 가능하도록 토익, 지텔프, 한국사능력시험 교재와 강의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리더스아미 송은혜 상담실장은 “9급군무원은 공통과목 국어를 포함 3과목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합격이 가능하다. 9급군무원 단기합격반은 1:1 매칭을 통해 수준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한다.”라며 지금부터 준비할 경우 충분히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군무원은 영어, 한국사 대체 시험으로 수험생들은 5과목 중 3과목만 실제 시험장에서 치르게 된다. 이에 시험시간도 단축될 예정이다. 지난해까지는 영어를 제외한 4과목에 대해 100분간 치렀으나 올해는 영어에 이어 한국사 능력시험대체로 3과목 75분간 치러지게 된다.

한편 리더스아미에서는 2018년 학습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압축학습으로 단기합격에 도전할 수 있는 ‘합격결단’ 프로모션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